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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
감옥에 갇힌 듯한 형 두 명입니다.
저는 Expendables와 함께 일해봤는데 이런 듀오가 되어서 정말 기쁘고요. 탈옥이란 요즘 잘나가는 소재가 아니라 오래된 액션스타가 출연하는 영화라는 것은 분명 80년대와 90년대를 연상시키는 영화다.
그게 장점이자 단점입니다.
늙었다는 느낌이 가시지 않지만 그런 분위기 속에서 현대적인 감각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감옥의 보안을 점검하고 탈출을 증명하는 레이 브레스린이란 캐릭터는 다시 말해 다른 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운명의 사나이다.
그런 능력 때문에 다른 사람의 음모에 빠질 수 있는 정도는 센스 있는 전문가를 세우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 사람
하지만 탈옥을 전문으로 하는 범인이 아니라는 사실이 오히려 흥미롭고, 거의 맥가이버와 비슷해서 관객들이 어떻게 받아들일지 알 수가 없어요. 아놀드는 감옥에 있다가 스탤론의 조력자로 등장합니다.
투톱 영화지만 스탤론 영화 한 편에 가까워요. 나이가 많은 만큼 큰 액션은 보여주지 않았지만 감옥에서 탈출한 영화라 작은 탈출 방법과 준비 과정의 긴장감이 영화 전체를 구성했다.
감옥은 확실하고 독특해 보여서 영화의 중간에서 재미있었어요. 또 마지막으로 약간 뒤틀린 결말은 큰 미덕이 아니더라도 작은 매력이 되었습니다.
이마
숀의 대부분이 맨손인 반면 두 형제가 직접 때리는 장면과 스탤론이 주로 총을 다루는데 후반에 아놀드가 기관총을 잡는 장면은 감회가 새로웠다.
터미네이터2의 압도적인 카리스마는 아니지만 같은 폼으로 악당을 때리는 느낌만 들 뿐 새로운 모습이에요. 향수를 불러일으키기 위한 반성하지 않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놀드는 라스트 스탠드 같은 쇼를 선보였지만, 좀 더 현대적인 영화의 장르가 있다면 올드 팬을 위한 선물 세트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너무 욕심이 많거나 허튼소리로 가득 찬 장면이 없었습니다.
영
그림을 보는 동안 기본적인 계란은 페이스오프의 초기 장면처럼 보였어요. 니콜라스 케이지가 수술 후 책임지고 탈출하는 걸 장황하게 찍으면 “도피 계획”처럼 될 줄 알았어요. 배우기에는 좀 느슨하고 낡았지만 우리 세대에는 별로 화려함이 없는데도 살아 있는 이런 종류의 일이 싫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스탤론의 활발한 활동에 감사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아요 북미보다 중국에서 환영받는다는 점에서 한국에서도 반응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파
하지만 김민희 주연의 한국 영화인 <오진>이 남아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제 주변 사람들은 거의 알지 못해요. 어렸을 때는 꽤 인기있는 소설이었지만, 정작 일본에서도 영화화된 적은 없었습니다.
한국이 먼저 영화를 만들어 성공했어요. 이번에 완성된 ‘대신’이 조금 생긴 건 아쉽습니다.
왜냐하면 이 눈물겨운 이야기로 관객들이 더 이상 움직이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죠. 일본에서도 좀 따뜻했어요. 그런데 영화를 보고 나서 생각이 바뀌었어요. 1900년대 초 내가 일본에서 활동하며 한국과 중국에 진출했을 때 일본 내부는 참담했고 영화로 보여준 전쟁관은 매우 흥미로웠어요.
이
영화는 오신이 일곱 살 때 두보아에게 팔려간 어린 시절 가족이 사는 모습을 보여준다.
너무 눈물겨운 이야기는 아무렇지도 않아요, 결점이라면 뭐든지 예측 가능한 순서에 있는데, 영화 내내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역경을 이겨낸 이야기는 기본적인 감동과 가슴 뛰는 순간을 담고 있으며 영화는 하마다 코코네라는 10살 소녀의 연기로 만족감을 얻었습니다.
여배우로 데뷔한 소녀의 모습에 넋을 잃었어요. 최근에 본 중에 최고의 아역연기였을 거예요. 추운 날씨에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어 보니 무척 슬펐는데, 이 소녀가 어디에 떨어졌는지 궁금했어요. 그녀의 존재만으로도 볼만하죠.
나
이가 나오면 영화를 보고 우는 것은 쑥스럽지만, 정말 울고 싶을 때는 뺨을 때립니다.
드라마 시독 무료 사이트에서 저는 가끔 재미있고 좀 뻔한 에피소드에 한숨을 쉬는데 고전적인 스타일의 영화를 봐서 너무 기뻤습니다.
저는 그렇게 생각했어요 아이들이 이 영화를 볼 때 어떤 생각을 하는지 궁금했어요. 저는 제 삶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까지 가졌습니다.
모녀(삼대 할머니까지)에 관한 이야기이자 또 다른 가족에 관한 이야기인 이 영화는 가족영화다.
아이들 교육에도 아주 좋다고 생각했어요. 가족의 소중함이나 먹고 자는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도 줄 수 있어요.
사
사실 이 영화에서 완벽을 논한다는 건 무의미하지만 이성적인 논리로 영화를 볼 수 없을 정도로 감성적이어서 울고 난 뒤 반가움을 느꼈어요. 한때는 그렇게 열심히 살아서 그 무렵 생계를 위해 집을 나서야 했던 일곱 살 소녀 이야기는 어쩌면 어머니 없는 하늘을 올려다보며 외쳤던 한 세대의 특별한 기억을 떠올리게 할지도 모릅니다.
누구에겐 시대착오적 영화이자 일본 영화라고 깎아내릴지 모르지만 과거를 돌아보고 현재에 만족하며 미래에 대한 희망을 반영하는 영화다.
주인공 하마다 코콘의 다음 작품이 기대됩니다.
저는 일본의 국민여동생인 Berndrop과 Pacific Rim의 마나 아시다와 좋은 경쟁자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재방송 무료 사이트 ‘품격 만점’. FILE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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