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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하 순간의 형태
- YY일 동안 XX ZZ번 수행
- 더블 엑스
- 당신이 만드는 서비스가 가치가 있다면(당연히 그래야 한다.
PMF와 헌신이 없는 아하 순간을 찾는다면 나쁜 사람이다) 그 서비스의 핵심 가치를 경험할 때 가치를 얻는다.
(간단한 은행 송금). 값을 여러 번 전달하면 리텐션이 됩니다.
- 즉, 핵심 가치에 따라 행동하십시오.
- 유지력이 없다면 다시 코를 막고 열심히 실험하고 유지 고원을 찾을 때까지 밤새 라면을 먹습니다.
- yy
- 현대인들은 너무 많은 서비스와 너무 많은 복잡한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래서 기억하기도, 다시 기억하기도 쉽지 않다.
- 따라서 서비스가 남긴 “충격” 이전 날짜는 완전히 손실되었습니다.
- 현재
- 한 번이라도 서비스에 리텐션이 있으면 좋겠지만 대부분 그렇지 않습니다.
숫자가 누적되어야 합니다.
- 단, 서비스가 충격적일 정도로 좋은 경우 ZZ를 줄일 수 있다.
불가능한 아하 모멘트가 나온다면?
- 페이스북을 만들었지만 95%가 남으려면 처음 3일 동안 40명이 연결해야 합니다.
⇒ 모르겠습니다.
40명의 친구가 있습니까?
- 이렇게 나온다면… 리텐션이 발생하더라도 제품을 심각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 아하 순간을 위한 시간이 아니지만 XX를 어떻게 말하는지 다시 생각해야 합니다.
더욱 강화되어야 합니다.
- 현재 서비스가 터무니없는 아하 모멘트만 생성한다면 XX를 늘려야 합니다.
- 원활한 이체를 위해 이체 한도 및 무료 이체 횟수를 늘려주세요.
- 난이도가 너무 높거나 95%가 하는 일을 찾을 수 없는 경우 ‘더 매력적’ 또는 ‘더 와우’하는 순간을 만들고 XX’는 제품을 개선할 때임을 의미합니다.
아하 순간
- 방향 감각 상실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아하 운동이 필요하다.
- 정당성
- 제품의 핵심가치를 알게 된 순간
-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는 특이점
- 이 조치를 취한 사용자의 95%가 충성도를 형성합니다.
- 아하 모멘트에서 살아남으면 이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고 경험하지 않으면 다시 사용하지 마십시오.
- Toss aha 순간은 4일 동안 두 번 이상 송금했습니다.
- 그리고 Tosu는 어떻습니까? 4일 이내에 최소 2회 이체하면 됩니다.
- 결국, 그것이 정의되는 방식입니다.
“YY일 동안 작업 XX ZZ번 수행”